어떻게 하면 예수란 개새끼가 말하는 그 거짓된 은혜를 속이 뻥 뚤리게 표현 할 수 있을까?

이 창기보다 더러운 개새끼가 말하는 은혜가 어떤 것인지 속이 뻥 뚫릴 표현이 드디어 떠올랐다.

예를 들면, 교통사고를 잃으키는 것이다. 사고가 아닌 ‘고의’로 사람을 들이 받는 것이다. 그런 다음… 병원에 대려가 치료를 해 주는 것이다.

이처럼 고의로 사람을 치고, 치료해주는… 바로 이 치료가 예수란 개새끼가 말하는 은혜다.

이 예수란 개새끼야. 꼭 한번만 너란 개새끼가 어떤 개새끼인지 쓰려고 했는데, 너란 개새끼가 말하는 은혜가 더욱 큰 은혜란 개소리를 말하고 싶어 몇번을 곱씹었구나. 어쩌면 구역질이 나고 역겨워서 제대로 하소연을 못했는지도 모르겠다. 모든게 거짓이고 위선인 예수란 개새끼! 개새끼에게 40년을 예배라는걸 하고 무릎을 꿇고 기도라는걸 했음이 분하고 억울해 식칼로 내 몸을 난도질을 하고 싶구나.

열심히! 너란 개새끼가 세상을 솎여왔듯, 열심히 속여라! 어차피 할 일도 없지 않냐. 성령이란 존재하지도 않는 개소리 시전하면서, 성령을 부인하면 구원을 받지 못한다고 했더냐. 분명하게 부인해 주마!

예수란 개새끼가 성경이란 책으로 세상을 현옥하고 거짓된 저주를 사랑으로 포장하며, 사람을 길들이기 위해 두려움을 심어주려고 끊임없이 공갈치고 협박한 내용중 대표적이 단어가 하나는 지옥이고 또 하나가 성령이란 단어다! 원래 성령이란 존재하지도 않는 것이다! 예수란 개새끼에게 성령을 증명해라 한다면, 이 개새끼는 욥에게 그랬던것 처럼 니가 나의 지혜를 아느냐 하며 개소리를 시전할거다.

성령 따위는 존재하지 않는다. 세상에 어떤 기적이 일어난들 그건 잠재력이다. 혹은 예수란 개새끼나 이 개새끼의 다른 면인 사단의 장난질이다.

다시 말하지만, 성령 따위는 존재하지도 않는다. 이 개소리는 예수란 개새끼의 개소리에 불과하다.

나는 분명히 성령 따위는 개소리임을 밝혔다! 예수란 개새끼가 무슨 수작질을 해도, 너 따위에게 구원 따위 받을 마음 아예 없으니, 너란 개새끼의 개들을 구원해라! 너라는 개새끼가 존재하는 그곳이 진정한 지옥이라! 퉤!

나에게 종교 따위가 더는 필요치 않음에도 그래도 이왕이면 불교 신자가 될란다. 이후에, 내 홈페이지를 통해 또 어떤 종교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야 한다면, 불교의 가르침과 선을 소개 할거다.

-잼-

Leave a CommentPlease be polite. We appreciate that.

Your Comment